팅크웨어, 프리미엄브랜드지수 6년 연속 1위 수상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8.07.20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18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각각 선정되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11회째를 맞은 ‘2018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 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가치 평가제도다.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편익, 리더십, 애호도, 사회적 책임 등 크게 6가지의 항목으로 조사해 분석하며, 올해 4~6월까지 2달간 155개 제조 서비스 부분의 553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조사가 이뤄졌다. 당사는 브랜드 인지도, 사회적 책임, 리더십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 브랜드에 선정됐다.

팅크웨어 이남경 마케팅 본부장은 “먼저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부문 6년 연속 수상이라는 좋은 결과를 받게 되어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아이나비 브랜드가 가진 장점을 활용해 보다 철저한 소비자 분석과 연구개발로 제품과 서비스에서 항상 최고를 지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