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휴가철 맞아 취향저격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8.07.1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셰어링, 그린카(www.greencar.co.kr)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그린카 이용 고객에게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취향저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형태의 여가활동을 즐기는 2030세대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우선 8월 31일까지 여름 해양 스포츠인 서핑(surfing)과 연계한 ‘서핑을 그린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원한 서핑 사진으로 꾸며진 ‘서핑카’를 강릉 고속버스터미널 내 그린존에 배치하고, 양양 죽도해변을 오갈 수 있는 편도 그린존을 신설했다. ‘서핑카’를 이용하는 고객은 강릉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양양 죽도해변간 편도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3시간 이상 이용 시 최대 1만원의 추가할인 혜택도 있다. 한편, 양양 죽도해변 일대에서는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영화와 서핑을 함께 즐기는 ‘그랑블루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유명 관광지와 연계한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경주 대중문화 박물관’과 부산의 대표 해양 테마파크인 ‘SEA LIFE 부산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는 그린카 회원에게는 8월말까지 입장권 4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현장 할인을 위해서는 그린카 모바일 앱을 제시해 회원 인증을 받으면 된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디자인 전시회인 ‘루나파크전: 더 디자인 아일랜드’ 관람권과 대학로 인기 연극 ‘극적인 하룻밤’ 방청권을 증정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와 전국 자동차 전용 극장(DxM) 방문 시 1매당 최대 4,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그린카의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 모바일 앱(APP) 또는 PC 웹(WEB)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