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여성 고객 위한 ‘쉬즈 메르세데스’ 개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8.07.0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는 자사의 여성 고객 맞춤형 글로벌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She’s Mercedes)’ 행사를 7월 6, 7일 양일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AMG 스피드웨이에서 개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쉬즈 메르세데스’ 행사에 비즈니스, 언론, 엔터테인먼트 등 사회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 약 130명을 초청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가 바라는 여성상이 아닌 진정한 나를 발견하고 나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파인드 유어셀프(Find Yourself)’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특히, 6일 행사에는 현 다임러 AG 이사회 멤버 및 메르세데스-벤츠 카 그룹 마케팅 & 세일즈 총괄이자 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인 브리타 제에거(Britta Seeger), 전 아리랑 국제방송 사장이자 현 이화여대 국제대학원 초빙교수인 손지애, 전 청와대 최초여성 경호관인 배우 이수련 등 여성 리더들이 함께 자리하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워크-라이프 밸런스 등을 공유하는 토크쇼가 프리랜서 통역가 및 MC 안현모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 밖에도 내면의 평화를 찾기 위한 명상, 그림을 통해 내면을 분석하는 아트 테라피, 올 하반기 출시를 앞둔 ‘더 뉴 CLS(The New CLS)’와 함께 나만의 사진을 남기는 촬영 세션, 그리고 AMG 스피드웨이에서 즐기는 서킷 드라이빙 체험 등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서킷 드라이빙 체험 시간에는 올해 초 출시한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S를 포함한 다양한 메르세데스-AMG 차량이 준비되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