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구미점 오픈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8.07.0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www.thinkware.co.kr)가 국내 10번째 브랜드 스토어인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구미점’을 새롭게 오픈 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본사에서 운영, 관리하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아이나비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틴팅필름 ‘칼트윈’의 시연, 상담, 구매, 장착 및 A/S지원까지 원스톱(One-Stop)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유일 브랜드 스토어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브랜드를 성장시킨 고객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표준 서비스 가이드 라인을 확립하고 2013년 ‘프리미엄 스토어’를 첫 오픈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국내 최고 장착전문가와 스텝을 영입, 본사에서 직접 매장 운영 및 제품에 대한 교육을 진행해 고객에게 보다 질 높은 서비스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인천을 시작으로 수원,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서울, 포항, 의정부점을 오픈하며 전국적으로 주요 거점을 확대하고 있다. 회사는 구미점 오픈으로 경북 거점을 확대했으며 직영 브랜드 스토어를 주요 지역 기준으로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팅크웨어는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안전운전 캠페인’, ‘교통약자 지원사업’, ‘사업용 차량 운전자 교육 지원’ 등의 사회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구미점’은 경상북도 구미시 원평동 1075-8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