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고아웃 캠프 공식 후원사 참여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8.05.2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어 기업 브리지스톤의 한국법인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www.bridgestone-korea.co.kr, 이하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오는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충청남도 태안군 석갱이 오토 캠핑장, 대명 캠핑장, 라온 캠핑장에서 열리는 제 10회 2018 고아웃 캠프(GO OUT CAMP)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첫째, 안전한 캠핑 문화 확산, 둘째, 고객과의 접점 확대라는 두 가지 목표를 가지고 2014년 제4회 고아웃 캠프와 첫 인연을 맺은 후 지속적으로 캠프에 참가해오고 있다.

자동차는 이제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의 처음과 끝을 구성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캠핑에 참가하는 캠퍼들의 오가는 이동수단이자, 캠핑 장비를 운송하고, 캠핑장에서는 캠핑 공간을 구성하기도 한다. 브리지스톤은 캠프에 참가하는 운전자들에게 자동차, 특히 타이어 안전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에 따라 고아웃 캠프 페스티벌 현장에 홍보 부스를 마련해 타이어의 역할과 성능을 홍보하고, 다양한 종류의 타이어를 전시해 캠핑에 참가한 사람들이 직접 타이어를 보고, 타이어별 특징을 알 수 있게 했다.

현장에 마련된 부스에는 브리지스톤의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투란자 T005A, SUV전용 타이어 듀얼러 DHPS, SUV 전용 친환경 타이어 에코피아 EP850를 전시한다.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캠핑의 즐거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주고 기념품을 나눠주는 고객 서비스와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즉석 사진인화 이벤트 참여자 중 ‘B마크’ 당첨 도장이 찍혀 나온 당첨자 총 64명에게는 브리지스톤 골프 드라이버 및 스탠드 백, 대명리조트 숙박권, 오션월드 입장권, 아웃도어 매트와 같은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캠프 현장에서 간단한 설문조사도 실시하는데, 설문에 참가하는 사람에게는 브리지스톤 JGR 볼 2구 패키지를 답례로 증정한다.

방문객들의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고, 브랜드의 SNS 홍보를 위해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인스타그램 사진 올리기 이벤트도 준비한다. 홍보부스를 방문해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오로나민C를 증정한다.

고아웃 캠프(GO OUT CAMP)는 국내 최초로 2012년부터 시작해 해를 거듭할수록 국내 최대 아웃도어 캠핑 축제로 자리잡고 있다. 고아웃 캠프는 캠핑을 중심으로 체험 행사, 각종 문화 공연, 행사로 프로그램이 짜여있어 전국의 고아웃 캠프 마니아들이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고아웃 캠프는 일상의 반복된 생활을 떠나 몸과 마음에 자유로움을 불어넣음으로써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정신과 육체를 치유하는 기회로 자리잡아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