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웹 예능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에 C4 피카소 지원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8.05.16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CITROËN, www.citroen-kr.com)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오늘(16일)부터 방송되는 SBS 모비딕의 육아 리얼리티 웹 예능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 시즌 2에 브랜드의 주력 모델인 그랜드 C4 피카소를 지원한다.

시트로엥은 이번 웹 예능 프로그램 차량 지원을 통해 그랜드 C4 피카소의 매력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시즌 1에서 약 3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끈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의 시즌 2는 오늘(16일)부터 5주간 방영된다. 초보 아빠로 김종민과 유재환이 출연, 세 명의 아이들과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를 타고 함께 하는 1박 2일 간의 여행이 그려질 예정이다.

그랜드 C4 피카소는 디젤 7인승 다목적 차량(MPV)이다. 확 트인 시야의 전면 개방감, 실용성 높은 내부 공간, 14.2km/ℓ(복합연비 기준)의 연비, 그리고 다양한 편의장치까지 갖춰 다가오는 캠핑 시즌 온 가족이 편하게 탈 수 있는 패밀리카다.

특히, 전면의 파노라믹 윈드 스크린과 글라스 루프는 이동중에도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해 야외 경치 구경을 가능하게 한다. 2열과 3열 시트는 독립적으로 조절 가능하며, 높이 조절이 가능한 안전벨트를 갖춰 탑승자 모두에게 편안한 시승감을 준다. 2열의 세개의 좌석을 모두 접을 경우 최대 1,843리터까지 적재 가능해 캠핑 및 야외활동 시 내부 공간의 활용성이 뛰어나다.

또한, 뒷범퍼 하단의 감지센서를 통해 간단한 발 동작만으로 자동으로 트렁크가 열리는 핸즈 테일 게이트(2.0 모델에 한함)를 비롯,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시스템, 차선 이탈 방지 시스템 등 편의성 및 안전성을 높인 기능들도 눈에 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이달 14일부터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디지털 영상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총 세 편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방영 중이며, ‘확’, ‘더’, ‘쏙’ 등 간결하고 임팩트 있는 의성어로 그랜드 C4 피카소의 차별성을 재치있게 부각시켰다고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