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내비게이션

내비게이션

파인디지털, 파인뷰 X300 블랙박스 장착 이벤트 진행

파인디지털의 블랙박스 전문 브랜드 파인뷰가 신제품 ‘파인뷰 X300’의 출시를 기념해 무료 장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블랙박스 교체 및 신규 구매를 고려하는 운전자들에게 소니의 초고감도 센서(STARVIS CMOS IMX291)를 탑재해 뛰어난 야간화질을 실현하는 파인뷰 X300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파인뷰 X300은 전후방 모두 풀HD 화질을 지원하며, 고효율 비디오 코덱 기술을 적용해 고화질 영상 또한 용량 걱정 없이 저장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파인뷰 X300 장착 이벤트는 차종 관계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자 중 중 50명을 선정해 32GB 패키지는 17만 9천원, 64GB 패키지는 19만 9천원에 제공해 정가 대비 최대 3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도록 했다. 선정된 사람들에게는 제품 가격 할인 혜택은 물론 장착에 필요한 공임비를 파인뷰가 전액 지원한다.

제품 장착은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전국 21곳 프리미엄 장착점에서 진행된다. 블랙박스 무료 장착 외에도 외장 GPS 제공, 구매 후기 작성 시 주유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장착 이벤트는 4월 17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인뷰 체험단 카페 http://cafe.naver.com/oppanavi)에서 확인 가능하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내비게이션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