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16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8.03.2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승용차타이어 부문 16년 연속 1위, 타이어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16년 연속 1위에 선정되어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Golden Brand)’의 영예를 이어갔다.

또한 타이어전문점 부문에서는 티스테이션(T’Station)이 브랜드 충성도 전반에서 높게 평가 받았으며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되어 새롭게 ‘골든 브랜드’에 진입했다. 이로써 한국타이어는 승용차타이어 부문과 타이어전문점 부문 모두 ‘골든 브랜드’에 선정됐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