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with Hansung’ 3월호 발행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8.03.1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봄’이라는 주제로 라이프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with Hansung’ 3월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의 ‘with Hansung’은 2011년부터 고객들에게 카 라이프에 대해 소개하고 있는 수입차 업계 최초 아이패드용 디지털 매거진이다. 이번에 발간한 3월호는 한성자동차가 7년째 운영하고 있는 미술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 7기 발대식’ 소식 및 장학생들이 직접 디자인한 GLC 차량 일러스트레이션을 공개한다. 또한, ‘with Hansung’ 3월호는 최근 트렌드로 꼽히는 워라벨 (Work & Life Balance)을 완성하는 메르세데스-AMG GLC에 대한 소개도 담아낸다.

이밖에도, ‘with Hansung’ 3월호는 차량 소식을 비롯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제공한다. ‘봄’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다양한 국내 드라이브 코스 및 ‘차량 안에서 가능한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또한, 3월호는 독자에게 차량과 예술이 가지고 있는 상관관계에 대해 소개하기 위해 자동차로 완성하는 도로 디자인이라는 내용을 포함했다. 자세한 내용은 ‘with Hansung’ (http://with.hansung.co.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한성자동차의 디지털 매거진 ‘with Hansung’은 국내 수입차 업계 최초의 아이패드용 디지털 매거진으로 개발되었고 현재는 모바일을 통해서도 쉽게 확인 가능하다. 각 분야별 전문가와 블로거로 구성된 필진이 자동차, 음식, 골프, 여행 등 다양한 분야의 트렌드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