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전국 시승행사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8.02.13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2월 17일(토)부터 25일(일) 까지 일주일간 시트로엥 ‘드라이빙 데이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주는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시트로엥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시승행사 대상 모델은 7인승 MPV 그랜드 C4 피카소와 도심형 SUV C4 칵투스를 대상으로 한다.

17일(토)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드라이빙 데이 전국 시승행사’는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실시된다. (일부 전시장 제외) 신청방법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한 후 지정한 전시장 방문을 통해 시승이 가능하다.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승 행사와 함께 다양한 구매 혜택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선수금 ZERO &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선수금 ZERO & 저리 모션리스 프로그램’, 그리고 ‘선수금 ZERO & 저리 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구매 프로그램을 통해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와 C4 칵투스를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그랜드 C4 피카소 2.0 모델의 경우, 최대 10%(499만 원)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승행사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시트로엥 전시장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