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폭스바겐] 2017 겨울 캠페인 실시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2018년 2월 9일까지 전국 34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7 폭스바겐 겨울 캠페인>을 실시한다.

<2017 폭스바겐 겨울 캠페인>은 겨울철 안전 주행과 최상의 차량 컨디션 유지를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무상 점검 서비스, 겨울 시즌 권장 교환 부품 할인, 사고수리 고객 대상 서비스 패키지 할인, 액세서리 할인 등 총 네 가지 혜택으로 구성되며, 내년 1월 13일까지는 겨울용 타이어 특별 캠페인도 함께 실시한다.

무상 점검 서비스에는 배터리, 타이어, 부동액, 와이퍼블레이드, 라이트 등 5가지 항목이 해당 된다. 또한 겨울철 안전한 주행을 위한 권장 교환 부품인 배터리, 와이퍼블레이드, 워셔액, 부동액 등 4가지 부품 구입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고 수리 입고 시 수리금액이 200만원 이상(부가세 포함)인 고객에게는 서비스 패키지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스타일시한 차량용 액세서리 (루프박스, 알로이 휠 등),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를 (쿠션, 가방 등)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또한 겨울용 타이어 캠페인으로 윈터 타이어를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타이어 캠페인은 1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윈터 타이어 4본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는 1년 간 노멀 타이어를 무상으로 보관해주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서비스 제공 가능 지역 상이, 서비스 예외 지역: 대구, 경북, 부산, 경남, 제주)

2017 겨울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 관련 문의는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와 고객지원센터(080-767-0089)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