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오토모티브 PLC, 파워트레인 부문 분사 완료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7.12.07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전에 델파이 오토모티브로 불린 앱티브는 델파이의 파워트레인 부문의 분사로 탄생하였으며, 델파이 파워트레인 부문은 델파이 테크놀로지스 PLC(NYSE: DLPH) 가 되었다.

케빈 클라크 (Kevin Clark)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모빌리티는 세상을 변화시킬 것이고, 앱티브는 모빌리티를 변화시킬 것이다”라며, “앱티브는 업계를 최우선으로 하는 강력한 기반 위에 설립 되었고 지식, 역량 및 민첩성을 가지고 있어 우리의 전통 OEM 고객들뿐 아니라 새로이 부상하고 있는 모빌리티 기업들과 함께 성공을 이어갈 것입니다. 지금이 아주 중요한 순간이며, 우리에게는 우리의 미래를 밝힐 충분한 자신이 있다”고 밝혔다.

앱티브는 좀더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좀더 뛰어난 커넥티드 교통 수단과 관련된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이러한 성능의 핵심에는 모빌리티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첨단 안전, 자율 주행, 사용자 경험, 커넥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소프트웨어 및 자동차 아키텍처 전문지식이 있다.

앱티브는 수익성 있는 성장, 뛰어난 현금 흐름 창출 및 정당한 자본 운용을 통해 주주들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델파이의 지속적 실적에 기반을 둘 예정이다.

앱티브는 내년 1월 라스베이가스에서 열리는 소비자 가전 전시회 (Consumer Electronics Show) 에서 새로운 모빌리티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공식 공개한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