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힌드라 레이싱, 홍콩 포뮬러 E 챔피언십서 연이은 순위권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7.12.0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 마힌드라 그룹의 마힌드라 레이싱은 홍콩에서 열린 이틀간의 포뮬러 E 챔피언십에서 연이은 순위권 성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자사의 레이싱 팀 소속 선수 닉 헤이필드 (Nick Heidfeld)는 첫째 날 경기에서 3위를 달성했으며 펠릭스 로젠퀴스트 (Felix Rosenqvist) 선수는 둘째 날 경기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와 같은 우수한 성적으로 마힌드라 레이싱팀은 시즌 첫 경기에서 팀 순위 1위를 획득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펠릭스 로젠퀴스트 (Felix Rosenqvist) 선수는 홍콩 포뮬러E 챔피언십 경기에 대해 “이번 시즌 첫 경기는 마힌드라 레이싱 차량이 얼마나 우수한지를 보여주는 레이스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레이스 도중에 브레이크 밸런스를 조절하기 힘들었다는 점이 다소 아쉽지만, 전체적으로 시즌 첫 경기를 잘 해낸 것 같아 기쁩니다. 이번 레이스에서 폴 포지션을 획득 해내고 빠른 랩 타임을 기록한 것처럼, 남은 경기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내 꼭 챔피언십 타이틀을 갖고 싶습니다.”고 말했다.

닉 헤이필드 (Nick Heidfeld) 선수는 “첫째 날 3위로 상위권에 들었지만, 더 좋은 경기를 보여드리지 못했다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둘째 날 경기에서는 기술적인 문제로 레이스 도중 일시적으로 멈출 수 밖에 없었습니다. 여러모로 아쉬운 점이 많은 레이스였지만 저희 팀이 사용하는 차량은 정말 빠르고 좋기 때문에 앞으로 남은 12개의 레이스 동안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고 밝혔다.

한편 마힌드라는 2014년 시즌부터 인도 기업으로는 최초이자 유일하게 포뮬러E 챔피언십에 참가하고 있다. 다음 레이스는 모로코 마라케쉬(Marrakesh)에서 2018년 1월 13일에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