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제이미 올리버의 드림 키친으로 재탄생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7.10.20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로버가 유명 셰프이자 방송인인 제이미 올리버와 함께 올 뉴 디스커버리 드림 키친을 탄생시켰다.

제이미 올리버를 위해 특수 제작된 올 뉴 디스커버리의 제작 과정과 가족들이 디스커버리에서 요리를 하는 모습이 제이미 올리버의 푸드 튜브(Food Tube) 채널(https://www.youtube.com/user/JamieOliver)을 통해 공개돼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의 특수사업부인 스페셜 비히클 오퍼레이션즈(SVO)는 랜드로버의 팬이자 고객인 제이미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적용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올 뉴 디스커버리를 탄생시켰다. 해당 차량에는 찜기, 바비큐 그릴, 아이스크림 제조기, 올리브오일 용기 등 각종 조리 기구가 탑재되었으며, 주행 중에 버터를 만들 수도 있는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다.

최대 2,406리터의 적재 공간과 가족에게 필수적인 수납공간을 갖춘 7인승 올 뉴 디스커버리에 맞춤형 알루미늄 싱크, 평면 TV, 식탁을 겸하는 전개형 키친 조리대 등을 장착했다.

뿐만 아니라 맞춤형 절구와 절굿공이, 특수 제작된 랜드로버 바비큐 그릴, 허브 가든(후방 좌측 창문), 양념통 서랍(후방 우측 창문), 토스터(센터 콘솔), 회전 구이 기계(동력 인출 장치), 찜기(엔진 베이), 파스타 메이커, 가스레인지, 전개형 식탁, 조리대 등이 적용됐다.

제이미 올리버는 “랜드로버에 네 바퀴 달린 완벽한 주방을 만들어 달라는 커다란 도전과제를 주었다. 상상력을 발휘해 많은 것을 요구했는데, 그 결과물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랐다. 엔진 아래에 찜기를 두고 트렁크에 올리브오일 용기를 위치할 수 있을 거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그런데 랜드로버가 우리 가족에게 완벽한 맞춤형 올 뉴 디스커버리를 탄생시켰다. 이 특별한 자동차는 요리에 대한 모험을 더 높은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