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2017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선정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7.10.12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롯데렌터카가 2017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렌터카부문에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26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되고 공신력 있는 한국 산업의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1992년부터 매년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평가해 전반적 만족도 40%, 요소 만족도 40%, 재이용 의향률 20%를 반영해 산출한다. 총 100여 개의 산업을 조사해 각 산업별 1위를 선정해 발표한다.

롯데렌터카는 지난해부터 처음 조사가 진행된 렌터카부문의 초대(初代) 1위 선정된데 이어 올해도 전년대비 상승(0.3%p)한 고객 만족도를 보이며 2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롯데렌탈 표현명 사장은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함께 노력한 결과 2017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에 선정되며,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지수 1위를 달성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최고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해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창조(Create a Better Life)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