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신차뉴스

신차뉴스

르노삼성,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 출시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박동훈)가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와 프리미엄 사운드 등 상품성을 강화한 ‘NEW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을 출시했다.

‘NEW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은 최고급형인 RE 시그니쳐 트림에만 적용 되었던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를 적용하였고, BOSE® 프미리엄 사운드를 탑재하였다.

이외에도 ‘NEW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 전용 데칼과 BOSE 배지 및 키킹 플레이트, 가죽과 직물이 혼용된 전용 콤비시트, 전자식 룸 미러(ECM 룸 미러), LED 룸/맵 램프, 알루미늄 페달, 선글라스 케이스, 선 바이저 조명(운전석/동승석) 등의 프리미엄 패키지도 추가하였다.

아울러 RE 트림의 LED PURE VISION 헤드램프와 다이내믹 턴 시그널 (LED 방향 지시등), 사각지대 경보시스템(BSW), 전방 경보장치의 신규 사양도 그대로 유지 하였다.

가격은 2,495만원이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관련기사sponsored by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2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 djsky01 (djsky01)

    르삼은 자동차 본연의 제품력과 가격경쟁력을 끌어올릴 생각은 안하고.. 소꿉장난같이 거듭되는 에디션 타령만 하는군요..

    2017-10-12 오후 10:35 의견에 댓글달기
  • 아이바네즈 (rg620qm)

    정말이지.. 한국 소비자들 수준이 얼마나 낮고 호구로 보면.. 에디션이라는 이름을 붙치고 나올까요.. 뭐든지.. 그걸 또 좋다고 사주는 상황도 웃긴거 같습니다. 정말이지 차를 그냥 눈에 보이는 부분만 보고 선택하는 수준이 얼마나 많은지 보여주는거 같습니다. 예 들어.. A라는 에디션이 있다고 칩시다.. 브레이크 서스 타이어 마력 토크 뭐 이런 속 기술력이 향상 되었다고 하면.. 음 구매 가치가 있내 할&#46472;대.. 한국에 출시 되는 에디션은 색상 추가 파노라마 선루프 추가 크롬으로 포인트 휭 모양 추가.. 그냥 외형적인 모양만 바뀌고.. 전혀 주행에 관한 그 어떠한.. 것도 도움을 줄수 없는 것들만.. 나오니.. 그렇게 해서 가격을 계속 쭉쭉 올라가구요..

    2017-10-12 오후 07:59 의견에 댓글달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신차뉴스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