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내비게이션

내비게이션

[팅크웨어] 11인치 태블릿PC 아이나비 탭 XD11 프로 출시

팅크웨어가 2 in 1 킥스탠드 타입의 11.6인치 프리미엄 태블릿 PC ‘아이나비 탭 XD11 프로(Pro)’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인텔 체리트레일 최상위 CPU인 X7-Z8750 CPU를 탑재한 ‘아이나비 탭 XD11 프로’는 4GB 램, 64GB 메모리를 적용해 높은 성능으로 빠른 데이터 처리를 구현한다. 여기에 ‘윈도우10 Redstone2’와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우’ 의 듀얼 운영체계가 적용됐다. 최신 버전의 ‘윈도우 10 Redstone2’는 게임 모드, 그림판 3D 블루라이트 차단 등 기능이 추가되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확대되었으며, 사용목적에 맞게 운영 체계를 변환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나비 탭 XD11 프로’는 11.6인치 Full HD 대형 화면과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일반 노트북의 밝기보다 40% 향상된 화면을 제공하며, IPS 패널을 적용해 어떠한 각도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제공해 이미지, 문서 작업, 멀티미디어 감상 등에도 최적화 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가벼운 커버타입의 키보드 적용으로 노트북과 유사한 환경을 제공하며, 마그네틱 도킹 탑재로 쉽게 착탈이 가능해 휴대성은 물론, 메탈소재의 시티블랙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동시에 구현했다.

이 밖에도 128GB까지 확장 가능한 외장 Micro SD 슬롯, 9,000mAh의 대용량 배터리 장착, 무선 디스플레이 및 TV Out 포트, USB C타입, USB3.0 포트 등이 지원된다.

제품 구입 후에도 아이나비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에 적용된 전국망 에프터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나비 탭 XD11 프로’는 무상 1년 A/S 지원은 물론 제품 수리 시 전용 택배 망을 운영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사후관리를 지원한다.

한편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탭 XD11 Pro’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지마켓과 옥션에서 단독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일부터 16일까지 제품을 구입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정품 다이어리 케이스, 보호필름, 넷피스 24 프로 1년 사용권과 USB C타입 케이블을 증정한다. ‘아이나비 탭 XD11 Pro’의 출시가격은 468,000원으로 출시 기념 2만 원 할인되어 448,000원이다.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내비게이션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