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부주의 운전 예방 캠페인 진행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7.09.0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부주의 운전의 위험성과 올바른 운전 문화 습관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9월 한 달간 ‘부주의 운전 예방 캠페인 (Distracted Driving Campaign)’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포드 자동차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보다 적극적으로 ‘부주의 운전의 위험성’에 대해 운전자들의 인식변화를 이끌고 안전 운전 습관을 정착시키고자 기획되었다. 포드자동차는 이에 앞서 사회초년생 대상 안전 운전 교육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드라이빙 스킬 포 라이프(Ford Driving Skills For Life)’를 런칭해 진행하고 있기도 하다.

특히, 포드코리아는 지난 6일 ‘드라이빙 스킬 포 라이프’의 안전 운전 교육 이론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교통안전교육센터 홍성국 소장을 초청해 전 임직원 대상의 안전 운전 교육을 시행했다. 이날 교육행사에서 참석자들은 부주의 운전에 대한 운전자들의 인식 현황 및 부주의 운전으로 발생하는 사고사례를 공유하여 다시 한번 안전주행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에 참석한 전 직원은 안전주행을 다짐하는 ‘소셜 서약 캠페인’에 참여해 안전운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동참하였다.

포드코리아는 9월 한 달간 공식 페이스북에 안전주행 팁, 부주의 운전의 위험성 등 부주의 운전 인식 제고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며, 페이스북 카메라 기능을 이용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소셜 서약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지난 7월에 이어 오는 10월 28일, 29일 양일간 이론 교육부터 실내외 주행실습을 포함한 체계적인 운전자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 운전 기술을 전파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드라이빙 스킬 포 라이프’의 3차, 4차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드라이빙 스킬 포 라이프’의 접수는 9월 21일부터 가능하며 페이스북을 통해 보다 상세한 내용은 확인할 수 있다 (http://www.facebook.com/fordkorea).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