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신차뉴스

신차뉴스

한국지엠, 2018년형 쉐보레 말리부 출시

쉐보레가 2018년형 올 뉴 말리부를 출시하고 11일부터 사전 계약에 돌입한다.

2018년형 말리부는 새로 적용된 외장 색상과 퍼펙트 블랙 에디션이 추가됐으며, 1.5리터 터보 모델은 저공해 차량 인증을 받았다.

말리부 퍼펙트 블랙 에디션은 전후면 황금색 쉐보레 보타이 엠블럼을 블랙 보타이 엠블럼으로 교체하고 전용 19인치 딥블랙(Deep Black) 알로이 휠을 새롭게 적용했다.


또한, 외장 색상에 카푸치노 브라운(Cappuccino Brown)을 추가했다.

2018 올 뉴 말리부는 1.5리터 터보 모델에 새 엔진제어장치(ECU: Engine Control Unit) 소프트웨어를 적용하며 제 3종 저공해 차량 인증을 획득했다.

이에 따라 2018년형 말리부 1.5 터보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은 서울/경인지역 지하철 환승 주차장 주차료 할인, 인천/김포공항 등 14개 공항 주차장 주차료 50% 할인, 지자체별 공영 주차장 주차료 감면, 공공기관 주차장 전용 주차면 이용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고객 선호가 높은 후방카메라와 마이링크 시스템을 LT트림부터 기본 적용했으며, LS와 LTZ 트림의 가격을 동결했다.

2018년형 말리부 구입 고객 중 8월 콤보할부 선택 고객은 30만원의 현금할인과 최대 60개월의 할부 혜택을 동시에 적용받으며,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재구매 혜택을 포함 최대 8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16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 프리맨 (lonekid)

    말리부가 참 아쉬움이 많은 차입니다. 아마도 한국지엠의 상품성과 가격 문제는 높은 인건비와 국내 공장 생산량 유지를 위해 노조와 경영진 간의 불가피한 협상의 결과가 아닌가 싶습니다. 소비자의 이익은 안중에도 없다는 느낌... 말리부 2.0T를 기다리고 기다렸다가 시승도 해보고 시승기도 많이 보고 쪼고 쪼다가 결국 트랙스 디젤 1.6T로 구매를 했습니다. 그렇다고 트랙스가 최고냐 하면 그렇지는 않고요. 착좌 시트가 좀 작다는 점과 통풍 시트 없다는 문제가 어우려져 사타구니가 고생을 많이 합니다. 제 개인적 선호 여건 상 1천만원의 가격차이를 설득할만한 결정적인 매력 포인트가 말리부에 없다라는게(오히려 아쉬운 부분이 많다라는게) 트랙스 선택의 결정적 요지였습니다. 지금 트랙스에서는 마이링크 단말이 샤오미 스마트폰을 USB MTP 장치로 인식하지 못하는 문제 때문에 몇 주째 골머리 썩고 있습니다.

    2017-08-14 오후 03:12 의견에 댓글달기
  • cjybike (cjybike)

    르삼이던 GM이던 국내 전략이 바뀐 것 같습니다. 많이 팔기보다는 대당 이익을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전략을 세운 듯합니다. 예를 들어 SM6의 경우에도 소비자의 개선요구사항이 빗발치는데 은근슬쩍 50~60만원 올리고 GM도 트림의 상품성을 개선하면 분명 판매량이 증가하는 걸 알텐데.. 소극적으로 대처하잖습니까? 연식바뀔때마다 가격올리고 옵션질하는 건 현대보다 더 하는 듯 해요 2개 회사가 현기를 견제해줘야지 현기가 잘 할텐데 한통속이 된 듯한 느낌이라 적어봤습니다.

    2017-08-14 오전 12:17 의견에 댓글달기
  • 추풍낙엽 (callwind)

    하위트림에 가죽만 추가해줘도 판매량이 배로 늘었을겁니다. 친환경차 인증받았다고 하는데 공인연비가 감소했기 때문에 구입시 잘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2017-08-14 오전 09:27 의견에 댓글달기
  • 악당대장 (alsdn0222)

    쉐보레 차 팔생각도 없음.. 고객의 니즈파악을 못하는건지 알면서도 모르는척 하는건지.. 옵션질은 현대보다 더하는듯.. 차 안팔린다고 하더니 상품성 개선이라던지 할인을 더하던지 해야되는데 이건뭐.. 년식변경하면서 할인도 줄고 후방카메라 달아주면서 20만원 올리는건 뭐하자는.. 18인치 휠은 고를수도 없고 led도 아닌 hid도 최상위트림에서만 고를수 있게 해놓고.. 반성해라 쉐보레야

    2017-08-13 오후 10:38 의견에 댓글달기
  • 새벽 (juliusl)

    현대가 목줄 잡아 끄는데로 졸래졸래 따라만 가면 되는데 승부수를 던질 이유가 없죠. 존재감이 사라진지 오래...

    2017-08-12 오후 09:07 의견에 댓글달기
  • 비올레타 (eternals85)

    아쉽지 않은 것과 잘하는 건 다른 건데 왜 후발주자가 승부수를 안던지는 걸까요? 소렌토 r eps로 세일즈포인트잡고 확실히 시장잡는 걸 보고있는 사람들이 10년넘게 악성브랜드화까지 진행되어 욕먹고있는 보령미션을 왜 안바꾸는지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요번에 여행지에서 렌트로 소나타 타봤는데 말리부와 차별화되는 거지같은 핸들감각도 이젠 참으려고 하면 참을만한 수준으로 격차가 줄었습니다. 결국 이렇게 되면 남는 건 처참한 가격경쟁력뿐이예요. 기레기들이 철수이야기로 흔들어대는 데엔 gm의 삽질도 상당한 지분을 차지한다는 걸 꼭 각인해둬야 할 겁니다.

    2017-08-12 오전 11:17 의견에 댓글달기
    • 다아자빠뜨려 (luc571)

      딴지는아니고, r-eps가 아니라 r-mdps 입니다 c건r이건 mdps는 변함 없져

      2017-08-16 오전 10:23 의견에 댓글달기
    • 스눕독 (snoopdog)

      보령미션을 안쓴다는건 보령공장을 폐쇄한다는 얘기죠. 어쩔수없어요

      2017-08-12 오후 04:22 의견에 댓글달기
  • 좋다 (goodcar7)

    카푸치노 브라운 색상 실물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카푸치노 브라운 전시차 들여온곳 어디 있을까요?

    2017-08-12 오전 02:06 의견에 댓글달기
  • 컨티스 (genesis315)

    네비게이션 팩만 옵션가가 기존에 80만원 이었는데 기본사항으로 하고 20만원만 올렸으면 괜찮은 거 같은데요?

    2017-08-11 오후 09:25 의견에 댓글달기
    • 컨티스 (genesis315)

      마이링크랑 네비팩은 서로 별개였군요. 지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7-08-13 오후 06:34 의견에 댓글달기
    • holywon (holywon)

      저는 13년식을 사용중인데 마이링크와 네비팩은 별개입니다. 저는 마이링크만있고 네비는 빠진 사양입니다. 결국 추가된기능을 끼워판것입니다.

      2017-08-13 오후 03:07 의견에 댓글달기
  • 취미가직업 (copoly)

    후방 추가 했다지만 가격은 20만원이나 올렸고... 옵션인 HID는 그냥 10만원 올려놨네요.(제품은 바뀌었나???) 참 장사하기 싫은 모양이네요.

    2017-08-11 오후 08:34 의견에 댓글달기
  • 달을사랑한남 (yarn75)

    하이브리드 모델도 있었군요. 금방 알았음....

    2017-08-11 오후 06:59 의견에 댓글달기
  • 취미가직업 (copoly)

    말리부 중형차시장에서 고전중인데 저정도 밖에 개선을 못하나요? 좀 더 파격적으로 전 트림 가죽시트 넣고 중급부터 통풍시트 넣고 상급에서 네비넣고 해서 상품성을 높여야죠. 18년형이라 말만 늘어놓고 당췌 그닥 가성비가 올라간건 보이지 않네요.

    2017-08-11 오후 05:34 의견에 댓글달기
  • 닉네임없다 (kwnation)

    1.8하이브리드 모델이 못 받은 3종 저공해 차량인증을 받았군요. 중형차 고를때 니름대로 중요한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공영주차장 50%할인 상당한 매리트입니다.

    2017-08-11 오후 02:21 의견에 댓글달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신차뉴스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