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르노삼성] 2017 여름 서비스 및 수해차량 캠페인 동시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박동훈)는 여름 휴가철,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여름철 소모성 부품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수해차량을 지원하는 등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7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7주 동안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오토솔루션 2017 여름이벤트’를 진행하고 무더운 휴가철 사용이 잦은 에어컨 및 소모성 부품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토솔루션 2017 여름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이벤트 기간 중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점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컨 무상점검
▲ 에어컨 점검 후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콘덴서, 컴프레셔 부품 교환 시 부품금액의 20% 할인 혜택 제공
▲ 이벤트 기간 중 배터리를 구매한 고객에게 1만원 정비쿠폰 증정
▲ 해피케어 보증연장 상품 구입 시, 정비쿠폰 증정
▲ 타이어 4본이상 교체 시, 본당 15,000원 할인 및 타이어 파손보상보험 서비스 제공
▲ 타이어 2~3본 교체 시, 본당 10,000원 할인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점에서 유상수리 금액이 7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이디야(EDIYA) 아이스커피 교환 쿠폰을 선착순(1만명)으로 증정한다.

또한 르노삼성자동차는 집중호우가 잦은 여름철을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폭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차량에 대해 수리비 지원과 무상 견인 서비스 등 특별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수해로 인한 차량 파손에 의해 보험수리를 받는 고객은 자기부담금(면책금) 전액을 50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받으며 유상수리(비보험)를 받는 고객은 부품과 공임을 포함한 수리비를 최대 500만원 한도 내에서 3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보험사에서 보상하는 차량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에 대해서는 르노삼성자동차의 ‘내차사랑 수리비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르노삼성자동차 A/S 브랜드인 오토 솔루션이 제공하는 평생견인서비스를 이용하면 가장 가까운 서비스 센터로 무상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오토솔루션 2017 여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www.renaultsamsungM.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정비예약 및 수해 차량 특별지원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젤센터(080-300-3000)를 통해 가능하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