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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랜드로버] 2017 하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오는 28일까지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을 대상으로 ‘2017 재규어 랜드로버 하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여름 휴가철 안전한 차량 운행에 필수적인 40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는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차량 외관, 각종 누유 상태 점검 등이 포함된다. 특히,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기준에 따라 체계적인 차량 점검 및 관리를 보장하는 ‘eVHC(electronic Vehicle Health Check)’ 시스템을 통해 차량 상태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는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이와 함께 3가지 할인 혜택도 마련된다.

먼저, 캠페인 기간 유상수리 고객은 부품값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보험 및 보증수리, 타이어 제외). 소유자의 개성을 표현하고 편의를 증대시킬 차량용 순정 액세서리와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바탕으로 제작된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디드굿즈 컬렉션 역시 각 10% 할인 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100만원 이상 유상수리(공임 포함, 할인 후 금액)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1월 예정된 재규어랜드로버 무비데이 초청권이 특별히 제공된다.

‘2017 재규어 랜드로버 하계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 및 재규어 고객센터(080-333-8289), 랜드로버 고객센터(080-337-9696)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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