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7월 정기 업데이트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7.07.1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한 최신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전국 15개 시·군·구 지역의 변경된 최신 도로정보를 반영한 길안내를 제공한다. 최근 개통된 ‘서울~양양 고속도로’, ‘상주~영천 고속도로’, ‘구리~포천 고속도로’ 외에도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 등의 구간 정보가 추가됐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반영하는 3D 랜드마크로는 ‘롯데겔러리움센텀’, ‘서울북부지방법원’ 외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를 새롭게 추가 반영했다. 이 외에도 전국 주유소, 충전소,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 최신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운전자에게 정보를 제공한다.

그 밖에 다양한 테마정보도 업데이트 했다. ‘7, 8월 주요 축제, 행사 안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여름 휴가 추천여행지’ 등 가족, 친구들과 함께 떠날 때 유용한 장소, 맛집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도 업데이트해 아이나비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정보를 제공받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전자지도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