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T 업데이트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7.05.2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이 자사의 LTE 통신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T’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휴가 시즌을 앞두고 운전자의 제품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홈 스크린 모드 설정 추가, 홈 스크린 편집 화면 개선 등이다.

홈 스크린 모드의 경우, 기본 설정 외에 운전자의 스타일에 맞춰 변경할 수 있는 내맘대로 모드, 운전중심 모드, 음악중심 모드 등 3가지 모드를 추가했다. 내맘대로 모드 선택 시 홈 스크린에 최대 20개까지 앱을 등록할 수 있으며, 운전중심 모드는 운전을 오래 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여 지도 및 다양한 앱을 빠르게 실행할 수 있도록 퀵 메뉴 및 뉴스와 실시간 교통 정보 등을 제공한다.

음악중심 모드를 선택할 경우 화면에 음악 컨트롤 버튼이 생성돼 보다 간편하게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시동을 걸면 음악이 자동 재생되거나 20분 이상 주행 시 음악 재생을 제안한다. 단, 음악 컨트롤 버튼은 파인드라이브 앱이 지원하는 음악 앱의 경우에만 제공된다.

이외에도 홈 스크린에 앱을 보다 쉽게 등록하고 해제할 수 있도록 앱 편집 화면을 개선했다.

파인드라이브 T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