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7.05.24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여름 휴가철에 앞서 차량 상태 유지를 돕기 위한‘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5월 24일부터 7월 18일까지 8주간 전국 51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름철 안전 주행을 위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무상 점검 후 수리가 필요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을 15%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소모품 및 컬렉션은 제외)

이번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컴비네이션 필터, 에어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를 비롯해, 시계 품목을 포함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의 일부 제품과 내비게이션 맵 업데이트 등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 또는 ‘워런티 플러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약 12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본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1시간 연장하는 ‘메르세데스 서머타임(Mercedes Summer Time)’도 운영한다. 그동안 서비스센터 방문 시간에 제약이 있었던 직장인 고객들을 배려해 도입한 이번 서머타임 프로그램은 향후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단, 메르세데스-마이바흐 W240 차량(2015년 이전 등록 차량)은 이번 여름맞이 캠페인의 대상 차량에서 제외되며, 보험수리와 서비스 패키지 등 타 행사와의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