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시승 프로그램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 개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7.05.2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코리아(대표 백정현)는 오는 6월 2일부터 13일까지 재규어의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를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The Art of Performance Tour)’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재규어 브랜드 슬로건인 ‘아트 오브 퍼포먼스’가 대변하는 주행 성능과 감성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도록 설계된 글로벌 고객 시승 체험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8월과 올 2월 행사에 이어 3회째 국내 개최된다.

일정은 6월 2~4일 서울을 시작으로 6일 부산, 10일 군산, 13일 대구까지 전국 4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제 3회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콘 테스트, 저마찰 구간과 링 펜스(Ring Fence) 탈출 등 다양한 코스로 구성된다.

참가자들은 F-PACE 외에도 2017년형 XE, XF 등 세단 라인업에 탑승해 다양한 구간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재규어 글로벌 교육 과정을 이수한 전문 인스트럭터를 통한 코스 및 차량 설명도 병행될 예정이다. (지역별 체험 프로그램 상이)

연인 및 가족 단위 참가자들을 위한 부대 행사도 마련된다. 케이터링을 비롯, 아이들을 위한 컬러링 맵 디자인 체험과 각종 체험 존이 준비 됐으며, 네일케어와 핸드마사지, 재규어 다이캐스트 전시 등 라운지에서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본 행사 참가 신청은 전국 재규어 전시장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