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광고에 다니엘 헤니 목소리 출연

캐딜락(Cadillac)이 대형 SUV 에스컬레이드의 국내 판매 개시에 맞춰 새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에스컬레이드 TV 광고는 신제품 공개가 이뤄진 서울모터쇼에서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된 다니엘 헤니의 목소리를 담았다.

다니엘 헤니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를 대표하는 키워드 “Dramatic Scale (웅장한 스케일)”, “Bold Design (대담한 디자인)”, “No Compromises” (타협이 불가한 남다른 감각)”를 여유롭고 자신감 있는 음성으로 전달하며 에스컬레이드의 위용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전한다.

광고 영상은 캐딜락 본사가 자리잡은 뉴욕의 소호(SoHo, New York)를 배경으로 제작됐으며, 주행과 실내공간은 물론 자동 주차 시스템을 소개한다.


한편, 다니엘 헤니의 목소리로 제작된 총 두 편의 에스컬레이드 광고는 영어 버전과 한국어 버전으로 제작됐다. 영어 버전은 TV 방송 채널을 통해, 미공개된 한국어 버전은 캐딜락 홈페이지(http://cadillac.co.kr)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cadillackorea)를 통해 각각 공개된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