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 ‘2016 메르세데스-벤츠 딜러어워드‘ 수상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7.04.28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지난 4월 22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린 ‘2016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 행사에서 ‘올해의 딜러십(Dealership of the Year)’으로 1위 제주 딜러십, 2위 강북 딜러십이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수상한 ‘올해의 딜러십’은 신차 판매 실적, 서비스, 고객 만족 평가, 기타 항목 등 다양한 활동 영역의 지표 종합 합산으로 딜러십을 선정하였다.

더불어, KCC오토 강북 서비스센터는 ‘최고의 서비스 리셉션 팀(Best Service Receptionist Team)’에 선정되었다.

KCC오토 제주 딜러십은 2015년 7월 제주도 내 최대규모의 서비스 통합 전시장으로 문을 열었고,

제주 신도심과 구도심으로부터 접근이 용이한 곳에 위치하고 있다. 지상 1, 2층에 총 9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으며, 지하 1층엔 사고차량 입출고와 일반정비 및 보증수리가 가능한 정비시설(워크베이) 6개를 갖춘 도내 최대규모 서비스 통합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다.

KCC오토 강북 딜러십은 2014년 2월 오픈하여 지상 6층으로 서울 강북 지역 메르세데스-벤츠 새로운 랜드마크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으며, 컴팩트카 전용 전시공간을 마련해 A-클래스, CLA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접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이번 ‘2016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 수상과 관련하여 고객에게 감사메시지를 전달하고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5월 출고고객 대상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 증정행사, 내방 고객 화이트 머그세트 증정, 메르세데스-벤츠 드림카 시승 이벤트, 페이스북 음료 기프티콘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차량 무상점검과 훈증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