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카로오토모빌] 자체 고객센터 개소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7.04.28 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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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대표: 한호종)은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자체 고객센터를 개소하고 운영을 시작한다.

기존에는 정비상담 및 예약은 서비스센터 어드바이저에게 연결되도록 진행하였으나, 이번에 새롭게 오픈되는 고객센터에서는 전문상담원이 정비상담 및 예약까지 도울 수 있도록 서비스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카로오토모빌은 고객센터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폭스바겐 @ 유카로 어드바이저 앱(Volkswagen@Ucaro Advisor App)’을 통해 정비 예약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부산 F1963에서 전시중인 ‘피카소, 그리고 그의 열정 전’ 티켓 외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대표는“ 그 동안 폭스바겐을 믿고 기다려 준 고객들에 더 좋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센터를 자체적으로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

전시장

1. 남천 전시장(051-611-5500)

2. 덕천 전시장(051-923-5500)

3. 동래 전시장(051-926-5500)

4. 해운대 전시장(051-995-5500)

5. 제주 전시장(064-744-9200)

6. 창원 전시장(055-245-7788)

서비스센터

1. 남천 서비스센터(051-628-5533)

2. 동래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051-926-5533)

3. 사상 서비스센터(051-995-0033)

4. 사상학장 서비스센터(051-996-0050)

5. 제주 서비스센터(064-744-0091)

6. 울산 서비스센터(052-922-0011)

7. 창원 서비스센터(055-245-8383)

유카로오토모빌 홈페이지: http://ucaro.vw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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