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현대] 상용차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

현대자동차(주)는 지난 20일 상용차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 ‘H:EAR-O Invitational(히어로 인비테이셔널)’을 고객 260여 명을 초대해 현대 더 링스 컨트리클럽(충남 태안군 소재)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현대자동차 상용차 VIP 초청 골프 대회는 ‘H:EAR-O Invitational(히어로 인비테이셔널)’이라는 새 대회명으로 개최됐으며, 이는 현대 상용차의 고객 커뮤니케이션 메시지인 ‘H:EAR-O(히어로)’와 VIP 고객 초청의 의미인 ‘Invitational(인비테이셔널)’을 결합한 것이다.

이번 대회에 초청된 상용차 VIP 고객은 법인고객, 블루핸즈 대표 등으로 구성된 260여 명으로, 현대 상용차 임직원들은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대회에 참가한 고객들과 함께 하면서 현장에서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는 시간을 보냈다.


또한 이번 대회는 유명 프로골퍼 최우리, 임미소, 배경은 선수와 함께하는 원 포인트 레슨 및 프로암 라운딩 진행, 엑시언트 홀, 채리티 홀 등 다양한 이벤트 홀 운영, 엑시언트 트랙터, 카고, 덤프 등 대형트럭 전 차종 전시 및 협찬사 홍보 부스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과 볼거리로 참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