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 생활체육야구 공동 마케팅 협약 체결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7.04.1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가 생활체육야구 전문기업 (주)게임원커뮤니케이션즈와 4월 14일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2016 시즌부터 KBO를 공식 후원해 온 한국쉘은 KBO 리그 선수들을 대상으로 매월 진행하는 ‘힐릭스플레이어(HelixPlayer)’ 선정 및 시상을 생활체육야구인들로 확대해 시행한다.

생활체육 야구부문 힐릭스플레이어(HelixPlayer) 선정은 전문적인 점수 체계인 ‘WAR(Wins Above Replacement: 대체 선수 대비 승리 기여도) 평가 지표’를 바탕으로 한다. 지표를 통해 매월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을 포지션 별 1명씩 선정해 시상 및 경품을 수여하는 방식이다.

향후 ‘한국쉘’은 생활체육야구인들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힐릭스플레이어’를 매개체로 KBO 리그와 생활체육야구의 공동 발전을 지속 지원할 예정이다.

힐릭스플레이어(HelixPlayer)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원 홈페이지 (http://www.gameone.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