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7.03.27 14:2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사장: 세드릭 주흐넬)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고진모터스(대표이사: 장인우)가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은 기존 청담 전시장에서 강남 도산대로 사거리로 확장 이전한 것으로, 연면적 2,498㎡,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17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쇼룸과 상담 공간을 갖추고 있다.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은 차량 색상, 가죽 샘플 등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는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존(Audi Exclusive Zone)’, 아우디의 고성능 모델인 R8 전용 공간인 ‘아우디 R8 존’과 고성능 라인업 S와 RS만을 위한 ‘아우디 스포트 컨셉트 존(Audi Sport Concept Zone)’ 등 차별화된 전시 공간을 마련하였다.

또한 고객 전용 라운지도 마련했으며 도산대로 전시장 인근 5분거리에 ‘아우디 논현 서비스 센터’가 위치하고 있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이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은 은 강남구 도산대로 306에 위치하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문의전화: 02-516-2468)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하여 4월 한 달간 방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현재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을 포함해 전국에 36개의 전시장과 32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