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봄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7.03.20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쏘카(www.socar.kr, 대표 조정열)가 ‘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오는 4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쏘카 이용 고객인 ‘쏘친(쏘카친구)’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쏘카 차량 대여 요금 할인, 던킨도너츠, 데일리호텔 제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른이들의 봄쏘풍’이라는 콘셉트 아래 ‘개나리존’과 ‘진달래존’을 운영한다. 개나리존의 쏘카 차량은 기존 요금 대비 주중 최대 50%, 주말 최대 3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진달래존의 경우 요일에 관계없는 쿠폰으로 2시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쏘카 애플리케이션에서 상시 제공되는 쿠폰북에서는 주중 낮5시간 동안 단돈 9,900원에 쏘카 차량을 대여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배포된다.

쏘친들의 즐거운 봄나들이를 지원하기 위해 제휴 할인 혜택을 추가로 마련했다. 던킨도너츠의 트위스트킹21 1+1 구매 혜택, 호텔·레스토랑 애플리케이션 데일리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최대 1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쏘팸(쏘카 임직원)이 추천하는 전국 봄나들이 명소와 주변 시설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소개한 콘텐츠를 쏘카 애플리케이션,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 배포하여 쏘친의 편의와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봄맞이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쏘카 홈페이지(www.socar.kr), 쏘카 애플리케이션, 쏘카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ocarsharing), 블로그(talk.socar.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