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 T, KT 지니·올레tv모바일 체험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7.03.1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의 내비게이션 브랜드인 파인드라이브가 KT와 제휴를 맺고 ‘파인드라이브 T(Finedrive T)’ 고객을 대상으로 지니·올레tv모바일 한달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LTE 통신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T를 활용해 길안내 기능 이외에 TV, VOD, 음악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체험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용 데이터를 제공하는 서비스인 만큼 고객들은 지니·올레tv모바일 앱을 통해 LTE 데이터 소진 걱정 없이 원하는 영상,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이가 있는 경우, 파인드라이브 T를 뒷자리에 앉은 자녀에게 전달해 만화나 유튜브 영상을 보여줄 수도 있다.

본 프로모션은 파인드라이브 T 구매 후 KT 지니·올레tv모바일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적용되며, 기존에 파인드라이브 T를 구매한 고객들도 해당 서비스에 가입하면 동일하게 체험할 수 있다. 서비스는 가입 후 30일 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그 이후에는 자동으로 유료전환 된다. 해당 서비스의 유료이용을 원치 않는 고객은 파인드라이브 고객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면 된다.

한달 체험 할 수 있는 서비스는 지니팩, 올레tv모바일 데일리팩, 올레tv 모바일팩 총 3가지다. 지니팩은 음악 스트리밍과 이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데이터를 함께 제공하는 서비스로, 출퇴근 시 음악을 즐겨듣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올레tv모바일 데일리팩은 매일 2GB의 전용데이터를 제공, 올레tv 모바일팩은 매월 전용데이터 10GB를 제공해 80여개의 실시간 TV 채널 및 11만여편의 VOD(무료 5만8천여편)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파인디지털은 KT와의 MVNO 업무협약 체결 및 LTE 통신 제품 출시를 기념해 파인드라이브 T 구매 고객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지원 및 통신 상품 가입 후 최초 6개월 동안 월 500MB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통신 요금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