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디지털 미디어 채널 오픈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7.02.24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20일 디지털 미디어 채널인 ‘HMG 저널’과 ‘HMG TV’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HMG 저널’은 기존의 그룹 공식 블로그를 확대 개편한 것으로 텍스트와 이미지 기반의 콘텐츠를, ‘HMG TV’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채널로 영상 중심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채널 명칭 중 ‘HMG’는 ‘Hyundai Motor Group’의 약어를 사용했다.

텍스트와 이미지 기반의 콘텐츠로 운영되는 ‘HMG 저널’은 기존의 블로그형 기사 외에, 카드뉴스, 인포그래픽스, 데이터 저널리즘 등 형식으로 콘텐츠를 제공한다.

영상 기반의 콘텐츠 허브인 ‘HMG TV’에서는 신규 콘텐츠인 ‘뉴스쇼’을 비롯하여 다양한 홍보 영상, 광고 영상 등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현대자동차그룹은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TV캐스트, 다음TV팟 등 온라인 채널들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