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 고객 및 정비업소 대상 사은 이벤트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7.02.01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빌코리아윤활유가 고객 및 정비업소를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오프라인의 경우10월 31일까지) 총 3차에 걸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응모는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promotion.mobil.co.kr)를 통하거나 모빌코리아윤활유의 프로모션에 사전 등록된 정비업소 또는 모빌 공식 대리점 지정 정비업소를 방문한 고객이 현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응모용지나 명함을 넣으면 되어 매우 간편하게 이벤트에 참가 할 수 있다.

이벤트는 1인당 매 차수마다 2회씩 최대 6번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이벤트 차수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 총 3명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매달 15일에 350명씩을 별도로 추첨해서 5,000원 상당의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의 경우 기존 소비자가 회당 최대 3인까지 지인을 추천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된다. 지인 추천인 중, 매달 200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따라서 이벤트 기간 동안 매달 550명, 약 5,500명에 달하는 당첨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가게 되어 이벤트 참가자들의 호응도 더 할 것으로 기대된다. 당첨자는 매월 중순에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 대상 외에 정비업소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9개월동안 모빌코리아윤활유의 공식 대리점 또는 지정된 공식 판매점을 통해 모빌 제품을 구매한 정비업소 대상으로 구매 수량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며, 추가적으로 정비업소 별 소비자 이벤트 참여 수에 따라 보너스 포인트까지 주어진다. 누적된 포인트는 모빌코리아윤활유㈜ 공식 포인트 몰(pointmall.mobil.co.kr)에서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