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2017년 전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7.01.19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는 2016년 전년도 대비 22.8% 성장하는 등 최근 3년 동안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에 발맞춰 볼보자동차는 국내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고객 만족도 제고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한다.

2017년 1분기 내에 볼보자동차는 공식전시장 및 공식서비스센터 4곳을 서울 송파, 충남 천안, 부산 광안리, 경기도 안양에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다. 또, 하반기에는 울산광역시와 경기 판교에 신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올 한해 연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각각 6개 지점을 신규로 운영하게 되고, 이로써 볼보자동차는 2017년 말까지 국내에 총 22개의 공식전시장과 21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게 된다.

이와 함께, 기존 운영 중이던 서울 서초 지점과 경기도 분당 지점, 광주광역시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올해 안에 확장 이전할 계획이다.

신규 오픈 및 확장 이전하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모두 볼보자동차만의 콘셉트인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Volvo Retail Experience, VRE)’를 적용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이사는 “볼보자동차는 스웨디시 럭셔리를 대표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큰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2017년은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네트워크 강화에 집중하여 고객과 만나는 접점을 확충하는데 힘을 쏟는 한 해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자동차는 지난 해 2월, 정비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매칭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볼보개인전담서비스(VPS, Volvo Personal Service)를 국내 도입한 바 있다. 현재 전국 4개 지점에서 실시 중이며, 2017년 말까지 전 지점으로 확대 실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