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2017 고객 서포터즈 운영 강화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7.01.1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대표이사 진동일)은 2017년에도 자사의 모니터단인 ‘주부모니터’와 대학생 서포터즈인 ‘불스워너’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과 소통하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불스원의 소비자 모니터단인 ‘주부모니터’와 대학생 서포터즈 ‘불스워너’는 불스원 제품에 대한 평가와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불스원 제품에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고 있다.

2011년 1기 활동을 시작한 불스원의 ‘주부모니터’는 불스원 제품들의 장단점을 소비자 관점에서 이야기해주고, 제품 후기,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진행 중이다. 불스원은 오는 12일 제 9기 ‘주부모니터’ 발대식 행사를 진행하며 주부모니터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들을 계획이다.

2014년 9월부터 1기 활동을 시작한 ‘불스워너’는 대학생들이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대학생 서포터즈 그룹이다. 6개월 동안 치뤄지는 다양한 과제 수행을 통해 불스원의 제품별 브랜드 마케팅 및 디지털마케팅, 광고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최근 ‘불스워너’ 4기 활동의 일환으로 불스원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직접 만든 러브마이카(Love My Car)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오는 1월 중 5기 모집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