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해외 우수고객 초청행사 개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6.09.2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는 이달 5일(월)부터 23일(금)까지 2차수에 걸쳐 전세계 38개국에서 선정된 기아차 우수고객 177명을 한국으로 초청해 기아 브랜드 및 한국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해외 우수고객 한국초청행사’를 가졌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해외고객들의 기아차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기아차는 생산현장 방문과 기아차 브랜드 컨퍼런스, 한국문화 체험 프로그램 등을 진행했다.

행사에 초청된 고객은 기아차와 관련된 소중한 추억 또는 기아차의 뛰어난 성능과 상품성에 관한 수기 작성, 고객이 보유한 기아차를 직접 촬영한 사진 공모 등 국가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거쳐 선정됐다.

기아차는 북미, 유럽, 중남미,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등 다양한 국가에서 총177명의 해외 우수고객을 선정해1차는 (83명) 9월 5일(월)부터 9일(금)까지, 2차는 (94명) 19일(월)부터 23일(금)까지 각각 4박5일 일정으로 초청했다.

기아차는 ‘I ♥ KIA’를 주제로 ‘기아 컨퍼런스’를 통해 기아차의 과거, 현재, 미래모습과 브랜드에 대한 설명을 듣고, 기아차 생산라인 및 현대제철 당진공장을 방문해 자동차 소재 및 차량 제조 과정을 견학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한국민속촌과 고궁, 인사동을 탐방하는 한국 전통문화 체험프로그램도 마련랬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