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말리부, 지역별 마케팅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6.05.30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신형 말리부의 판매 개시와 함께 서울과 부산지역에서 대규모 마케팅에 돌입한 데 이어, 대전 등 전국 거점 광역 도시에서도 이색 마케팅을 진행한다.

쉐보레는 29일, 대전광역시에 위치한 한화 이글스의 홈 야구장에서 프로 야구팀과 함께하는 고객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쉐보레는 신형 말리부를 전시해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며, 100% 당첨의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통해 휴대폰 보조배터리와 응원도구를, 퀴즈 이벤트를 통해 삼성 갤럭시 탭, 소니 스마트워치,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했다.

이 밖에도 즉석 사진을 촬영해주고, 야구 관람 시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등 선물을 마련했다.

특히, 이날 한국지엠의 임직원을 비롯, 성국선 한국지엠 노동조합 군산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서부지역권 내 신형 말리부의 1호차 주인공이 된 고객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해당 지역 신형 말리부 1호 고객에게는 최신 소니 스마트워치 및 당일 야구경기 관람권 등이 제공됐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