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2016 부산모터쇼서 올-뉴 컨티넨탈 공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6.05.2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6월 3일부터 1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6 부산국제모터쇼(이하 부산모터쇼)에서 올-뉴 링컨 컨티넨탈을 포함한 포드링컨 10종의 모델을 전시한다.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포드코리아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링컨의 대형 세단인 올-뉴 링컨 컨티넨탈 비롯해, 포드, 링컨의 다양한 모델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올-뉴 링컨 컨티넨탈은 14년 만에 부활, 이번 부산모터쇼를 통해 국내에 최초 공개된다.

올-뉴 링컨 컨티넨탈 외에 포드코리아는 포드 익스플로러와 머스탱, 링컨 MKX 등 포드와 링컨의 다양한 모델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캠핑존 및 머스탱 존 등을 만들어 익스플로러와 머스탱을 소개하는 한편 다채로운 현장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는 또한 포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5월 23일까지 ‘부산 모터쇼 포드부스 공약 이벤트’를 진행, 모터쇼 방문 공약을 댓글로 남긴 팬들 중 50명을 추첨하여 부산모터쇼 관람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어 당첨된 팬들은 티켓을 가지고 부산 모터쇼 포드 부스를 방문해 자신의 공약 댓글에 인증샷을 공유하면 현장에서 레고 스피드 챔피언스 시리즈 머스탱 GT를 증정한다.

아울러, 6월 3일부터는 모터쇼 기간 동안 현장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포드 부스 또는 차량 및 모델 앞에서 인증샷을 찍어 포드코리아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팬 100명을 선발해 소정의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와 국내 페이스북 팬들을 위한 부산모터쇼 퀴즈 이벤트는 포드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fordkorea)에서 ‘좋아요’를 클릭한 팬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