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11월 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5.11.10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더클래스 효성 11월 윈터스노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 11월 윈터스노우 프로모션은, The E-Class 및 C-Class 일부 차종 출고고객(E 250 BlueTEC 4MATIC, E 300 Elegance, E 400 4MATIC, C 200 d)께 한국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아이셉트 에보2(4본)를 증정하고 E-Class 및 C-Class 기타 차종 그리고 컴팩트 차량 모델(A-Class/B-Class/CLA/GLA) 수도권 출고 고객에게는 그라노 외식상품권을 증정하고 더클래스효성 홈커밍데이 이벤트로 출고 3~4년차(11~12년형 - 신청고객대상) 고객에게는 차량 관리용품세트와 차량 등록증 케이스 그리고 서비스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쿠폰북을 증정한다.

또한 금월에는 연말 이벤트로 VIP 고객님을 모시고 신사동에 위치한 그라노 레스토랑에서 갈라디너를 시행할 예정이다.

더클래스 효성의 배기영 대표는 “추워지는 계절인 11월을 맞아 안전한 주행을 도와줄 윈터 타이어 세트 및 가족 또는 연말 모임을 지원해줄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는 감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님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해줄 사은품과 당사에서 준비한 이벤트 및 행사 등으로 사랑하는 이와 함께 행복한 시간이 가득한 11월이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더클래스효성 11월 윈터 스노우 프로모션’ 과 프리미엄 세일즈 프로모션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당사 전시장으로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