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모토라드] BMW 라이더 축제 개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5.09.1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 코리아가 9월 12일과 13일 양일간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역대 최대 규모인 1,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BMW 모토라드 데이즈 2015(BMW Motorrad Days 2015)’를 개최했다.

“라이더처럼 인생을 즐기세요 MAKE LIFE A RIDE”라는 주제에 걸맞게 고객 참여 행사가 대폭 강화되어 진정한 라이더들의 축제의 장으로 꾸며졌다. 사전 접수를 통해 모토라드와 함께한 고객들의 사진전이 진행됐으며, BMW 모토라드 90주년 기념 모델인 R nineT의 커스텀 콘테스트가 펼쳐져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대형 오프로드존에서 강력한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BMW 모토라드 GS 바이크의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 안전하고 올바른 라이딩을 알려주는 라이딩 스쿨 등 다양한 라이딩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 밖에도 다양한 현장 미션 이벤트와 기념 촬영, 헤어 컷, 키즈 존, 타로, DJ 박스, 팔씨름 등 가족과 친구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모터사이클을 매개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한편, 고객들의 행사 참여를 통해 얻은 경품 추첨권 수익은 참가자들의 기부금을 더해 BMW 코리아 미래재단으로 기부했으며, 행사에 참가한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주니어 캠퍼스’를 진행해 자동차를 매개로 한 기초과학 체험 학습 기회를 제공했다.

BMW 모토라드 코리아는 올해 8월까지 총 1,409대를 판매하며 전년 동기 대비 16.2% 성장했으며, 500 cc이상 대형 바이크 시장과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