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타이어 렌탈 서비스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5.09.0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가 ‘타이어 렌탈’서비스를 출시했다.

‘넥스트 레벨’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보다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차량관리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소형 차종부터 대형차종, SUV 차종까지 타이어 총 8개 패턴, 153개의 규격을 최저 월 4,4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 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의 제품 4개를 36개월 렌탈 계약시, 소형 차종에는 사계절용 타이어 엔프리즈 AH5제품을 월 6,300원에 사용할 수 있으며, 고성능 패밀리형 타이어인 CP672 제품을 월 10,800원에, 대형 차종에는 최고급 타이어인 명작 엔페라 AU5 제품을 월 20,300원에 렌탈 가능하다.

렌탈 기간은 12개월, 24개월, 36개월로 고객의 운전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기간이나 타이어의 구매 개수와 규격에 따라 렌탈 비용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최초 등록비는 5만원이다.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프리미엄 무상 서비스도 제공된다. 전문 점검 요원인 ‘미스터로디안’이 타이어 렌탈 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고객의 자택 및 직장 등으로 직접 방문해 안전운행을 위한 타이어공기압, 마모상태, 엔진오일, 부동액 등 차량 10대 항목을 정기 점검한다. 또, 2회에 한해 자택 및 직장 등에서 차량을 인수해 차량점검과 위치교환 서비스 후 돌려주는 ‘Door To Door’ 서비스도 실시한다.

이 밖에도 렌탈 전문점에서 엔진오일(고급 합성유) 3회 교환 및 타이어 위치 교환 등을 무상으로 서비스하며, 차량 수리 발생시 정비 공임의 30%를 할인해준다.

이와 함께 넥센타이어는 우리카드와 업무제휴를 통해 ‘넥센타이어 우리카드’를 출시, 사용실적에 따라 월 렌탈 요금을 할인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월 30만원 이상 사용시 월 렌탈 요금 1만원이 청구 할인되며, 70만원 이상 사용시 1만 5천원, 100만원 이상 사용시 2만원의 렌탈 요금 할인이 지원된다.

제휴카드는 렌탈 요금 할인 외에도 테마파크, 영화관, 레스토랑, 커피전문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