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렉, 한국 맞춤형 카시트 2015 클렉 푼푸 출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5.05.2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카시트 브랜드 클렉(CLEK)이 한국 맞춤형 스페셜 에디션 2015 클렉 푼푸(CLEK Foonf)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2015년 신모델 클렉 푼푸는 1세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한 올라운드형 카시트로 한국 시장에 적합한 ISOFIX(차량고정장치) 시스템을 직접 개발하여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푼푸는 가볍고 탄성이 높아 충격 분산에 효과적인 마그네슘 프레임을 세계 최초로 사용하였다.

특히 자체적으로 개발한 독자적인 충격 흡수 시스템 리액트(REACT: Rapid Energy Absorbing Crumple Technology) 안전시스템을 적용하여 갑작스러운 외부 충격을 흡수하고 감소시켜 준다. 리액트 안전시스템은 차량 사고 발생 시 차체가 지그재그 형태로 수축하며 1차적인 충격을 흡수하는 크럼플 존(Crumple Zone) 효과를 유아 카시트에 적용하여 최대 40%까지 물리적인 충격을 감소시켜 준다고 클렉측은 밝혔다.

이 외에도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일반 폴리에스테르 시트가 아닌 기능성 가공 직물인 슈퍼 크립톤 패브릭(Super Crypton Fabric) 시트를 사용했다. 슈퍼 크립톤 패브릭은 얼룩 및 세균 저항력이 높고 통풍이 잘 되는 직물 원단으로 음료와 같은 이물질을 잘 흡수하지 않아 세균이 증식하는 것을 방지해주며 물수건 또는 물티슈 등으로 쉽게 세척이 가능하다.

한편 2015년형 클렉 푼푸의 소비자 가격은 699,000원이며 오는 5월 20일 수요일부터 CJ오쇼핑(www.cjmall.com)과 AK몰(www.akmall.com)을 통해 판매된다. 이를 통해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5% 가격 할인과 함께 사은품 증정은 물론, 14일 제품 체험 후 불만족 시 전액 환불해주는 ‘14일 소비자 만족 보증제도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