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게이지] 2015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수상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5.03.2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은 자동차 사물인터넷(IoT) 서비스 제품인 몬스터게이지가 2015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차량 고장 예측 및 스마트 케어 서비스’은 자동차가 고장나고 나서 정비 서비스를 받는 것이 아니라 크루즈플러스 인텐시브OBD2 자동차스캐너 단말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차량 정보를 분석할 수 있다. 자동차 고장 예측 및 예방 정비를 할 수 있도록 차량 스마트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미 몬스터게이지 어플과 크루즈플러스 어플의 사용자 수가 3만명이 넘고 있으며, 이 고객들은 이 어플을 통해 유류 순간 소모량, 유류 총 소모량, 유류잔량, 주행시간, 주행거리, 기어비, 속도, RPM, 브레이크 감지, 가속 폐달 감지, 퓨얼컷 동작 여부, 락업 동작 여부, 타이어 공기압 경고(TPMS), 타이어 내부 온도, 엔진 고장 경고, 대기압, 흡기 온도, 부스트압력, 배기 온도, 엔진 부하, 엔진 토크 및 마력, DPF(매연 저감장치)/CPF 포집량, DPF/CPF 주행거리, DPF/CPF 온도, 배터리 전압, 배터리 잔량, HUD(헤드업디스플레이), 차량 고장 진단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고객이 더욱 간편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원격 차량 정비 기능을 개발하여, 자동차 정비소에 방문하지 않아도 사이버고객센터에 있는 정비사가 자동차 원격 접속을 통해 차량 정비를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