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두번째 캠페인 바이럴 영상 공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4.11.2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The Next Driving Lab)’ 캠페인의 두 번째 프로젝트 ‘마인드 리딩 타이어(Mind Reading Tire)’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온라인 바이럴 영상은 지난 11월 1일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마인드 리딩 타이어’ 체험 이벤트 현장에서, 참가자들이 뇌파를 이용해 마인드 리딩 타이어를 직접 주행하며 한국타이어가 지향하는 혁신적인 미래 드라이빙을 체감하는 모습을 담았다. ‘마인드 리딩 타이어’의 실체를 경험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참가자들의 뜨거웠던 현장의 모습이 전달된다.

‘마인드 리딩 타이어’ 온라인 바이럴 영상은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홈페이지(tndl.hankooktire.com)와 유투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