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액세서리 용품 파트너쉽 모집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4.10.3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의 아이디어를 통해 차량 용품 및 액세서리의 다양성을 넓히고자 오는 11월 30일까지 ‘액세서리 용품 파트너쉽’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회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액세서리 용품 발굴을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 패밀리∙키드∙문구∙의류 등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컬렉션 상품, 방향제∙텀블러∙모바일 거치대 등 자동차 생활과 스타일을 완성시켜 줄 수 있는 실용 아이템을 비롯, 차량 용품 및 액세서리의 여러 카테고리에서 고객의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이번 공모전은 품평회를 통한 일반심사 30%, 전문가 점수 60%, 내부 심사 10%를 적용해 이루어지며, 2015년 개발 상품에 최종 당선된 수상자에게는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액세서리 용품 등록 및 네트워크를 통한 판매 유통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해당 작품은 르노삼성자동차 매장용품으로 현장판매 될 뿐만 아니라 2015년 서울모터쇼 르노삼성관에 액세서리 용품 디스플레이로 전시될 예정이다.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차량 용품 및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전문점을 연 르노삼성자동차는 2003년 9개 지점에서 2014년 현재 전문용품점 15개/ 전문정비협력서비스점 판매 120여개로 판매망을 확대하고, 약 500여 개에 이르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특히 2011년부터는 온라인 순정용품 쇼핑몰을 별도 운영하고, 액세서리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한 상품개발을 주도하는 등 차량용 액세서리 사업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한편, 이번 공모전의 지원자격은 디자인 개발 또는 제품 생산이 가능한 업체 및 2인 이상의 개별그룹이며, 지원방법은 순정용품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참가 신청서와 함께 작품설명서(제안서), 설명보드 및 응모작 샘플을 11월 30일까지 우편 및 택배(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2로 30 르노삼성자동차 10층, 서비스&부품 마케팅팀 용품 담당자 앞) 접수 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