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아반떼 글로벌 누적 판매 천만대 달성 기원 고객 감사 이벤트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4.09.17 18:5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한 달간 특별 금융 프로모션 등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현대자동차(주)는 아반떼의 글로벌 누적 판매 천만대 달성을 기원하고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대(對)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차는 현대차 품질의 산실인 국내외 현대차 공장을 견학하는 ‘글로벌 품질체험 H 투어’와 구형 아반떼(1~3세대) 보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아반떼 차량 복원(Rebirth) 이벤트’ 등 2가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먼저 ‘글로벌 품질체험 H 투어’는 9~10월 아반떼 출고 및 보유 고객 중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을 선정, 11월부터 ▲울산 공장 ▲아산 공장 등 국내 공장(1일, 총 960명)과 ▲미국(4박6일, 10명) ▲중국(3박4일, 30명) 등 해외 공장(총 40명)을 견학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구형 아반떼(1~3세대)를 보유한 고객 중 3명을 선정, 차량을 최초 구매시의 신차와 같은 상태로 복원해 주는 ‘아반떼 차량 복원(Rebirth)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현대차는 차량 복원 대상자로 선정되지 못한 ‘아반떼 차량 복원(Rebirth) 이벤트’ 응모 고객 중 997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1만원 모바일 해피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 외에도 9월 한 달 동안 1% 저금리 할부 혜택과 차량가의 1%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현대차는 이와 함께 9월 중 아반떼 출고고객(개인 및 개인사업자) 본인 및 출고고객이 지정한 가족이나 지인 중 1명(만 15세 이상 70세 미만)에게 교통재해보험에 무상으로 가입해 주는 ‘H-CARE 교통안전보험’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