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업계 최초 모터사이클 고객 상담센터 개설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4.09.12 1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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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가 오는 15일부터 업계 최초로 모터사이클 고객 상담센터를 개설한다고 12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모터사이클 전용 상담 창구를 개설하고 ‘원 스톱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는 물론 수리, 판매점,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 혼다 모터사이클에 대한 모든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상담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며, 업무 외 시간에는 ARS 상담 예약 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사업부 서정민 상무이사는 “혼다 모터사이클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성원 덕분에 업계 최초로 모터사이클 고객 상담센터를 개설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보다 전문적이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고객 서비스와 함께 좋은 제품을 통해 고객과 진심으로 소통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고객 상담센터(080-322-3300)로 문의하거나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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