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4.07.2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철 맞아 8/1 ~ 4일,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등에서 서비스 제공

현대차와 기아차는 내달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주요 피서지 등 총 17개소(현대차 9개소, 기아차 8개소)에 임시 서비스코너를 마련해 안전운행을 위한 필수사항 점검 서비스와 함께 소모품 무상교환 서비스 및 향균•탈취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경부선 안성(부산방향), 영동선 횡성(강릉방향), 중앙선 치악(대구방향), 중부선 음성(통영방향), 중부내륙선 충주(마산방향), 서해안선 대천(목포방향), 호남선 정읍(순천방향) 등 고속도로 휴게소 7개소와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전북 무주 구천동 주차장 등 피서지 2개소에서 서비스 코너를 운영한다.

기아차는 경부선 기흥(부산방향) / 칠곡(부산방향), 영동선 강릉(강릉방향), 중앙선 치악(대구방향), 서해안선 화성(목포방향), 호남선 백양사(순천방향) 등 고속도로 휴게소 6개소와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전북 무주 구천동 주차장 등 피서지 2개소에서 서비스 코너를 운영한다. (※현대•기아차 특별 점검 서비스코너 운영지도는 첨부 참고)

현대•기아차는 서비스 코너 방문 고객에게 냉각수,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전구류, 타이어 공기압 등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필수 사항 점검은 물론 간단한 소모품 무상교환 서비스 및 향균•탈취 서비스, 필요시 스캐너를 활용한 정밀 점검 및 스크래치 제거 등의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중앙선 치악휴게소, 무주 구천동 주차장 및 꽃지해수욕장 서비스코너에서는 현대모비스와 합동으로 AVN 전담서비스팀을 운영, 오디오 점검 및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특별 점검 서비스의 구체적 일정과 장소는 현대차 블루멤버스 홈페이지(bluemembers.hyundai.com)와 기아차 Q멤버스 홈페이지(q.kia.com) 또는 각 사 고객센터(현대차: ☎080-600-6000 / 기아차: ☎080-200-20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